카테고리 없음 / / 2021. 6. 18. 00:19

호텔 배달 음식 받는 방법 및 처리

반응형

호텔 배달 음식 주문 후 수령하는 방법은 일반 집에서나 모텔에서와는 조금 다릅니다. 일반적으로는 해당 주소 앞에서 받는 배달 음식이 호텔에서는 어떻게 다른지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호텔 배달 음식 수령하는 방법

 호텔 배달 음식은 기본적으로 로비에서 음식을 수령합니다. 주문할 때 호수까지 기재하더라도 배달 기사가 따로 전화를 주거나 프런트에서 룸으로 전화가 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배달 음식을 주문한 사람은 반드시 로비로 이동해서 음식 또는 제품을 받아올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이유는 정확하게 공유된 바 없으나 이에 대해 추측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상 이유

 

 일부 호텔의 경우 엘레베이터 층수를 누를 때에도 룸키로 인식해야 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처럼 호텔 내부에서는 고객의 안전과 고객의 소지품에 대한 안전도 책임질 의무가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이라는 경우의 수 자체를 없앰으로써 고객과 고객의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불만족 요소 사전 차단

 

반응형

 

 주문한 사람에게는 맛있는 음식이 될 수 있겠지만 경우에 따라선 해당 음식이 다른 투숙객에게 매우 고약한 냄새를 풍기거나 불쾌한 기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배달 음식 주문자 또한 누릴 수 있어야 하겠으나 다른 손님 또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충분합니다. 따라서 한 개인 또는 단체의 이익만을 고려하는 것이 아닌 모두의 만족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음식 수령 장소를 최대 로비로 지정한 것입니다. 로비에서 매우 강렬한 냄새를 풍긴다면 직원들의 추가적인 행동으로 다른 손님들에게 발생할 문제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으니까요.

 

 

호텔 배달 음식 처리 방법

 호텔 배달 음식을 먹고 난 뒤 음식 쓰레기 처분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결론부터 말하자면, 방에 잘 포장해서 한 곳에 두거나 문 앞에 두면 호텔 직원 분들이 정리해주십니다. 방을 포함한 시설 관리 항목에 청결 또한 포함되어 있기에 해당 호텔 직원분께서 잘 처리해주실 겁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